우리 회사는 아래의 세가지 경영이념을 실천하여 고객들로부터 "최상의 스마트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고객은 비즈니스의 중심이며 원천입니다. 고객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관리를 통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고객의 필요와 욕구, 기대를 명백하게 이해함으로써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내부고객의 만족이 고객 만족의 출발점입니다. 내부 고객에 대한 경력개발, 자아실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인간愛"를 실천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정성을 다하는 인간 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하여 고객의 핵심가치와 내부고객의 핵심 가치, 회사 내부의 핵심가치가 무엇인지를 변화하는 경영환경에서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고객, 내부고객, 회사 내부 가치의 극대화를 실현하고자 합니다.